리무진 버스 대절 리무진버스요금과

리무진 버스요금과 전세방법에 관해 여러 개의 리무진 버스를 보유한 회사와 차주분들에게 일부 의견과 코로나 거리두기가 일부 완화되면서 외국으로 나가려는 여행객 국내에서는 골프산악회 주변 낚시 가족여행을 하려는 이들이 코로나19 때와 비교하면 몇 배는 많은 견적문의와 금액 등을 알아보기 위해 술렁이고는 있지만 실제 계약 성사까지는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코로나 때와는 요금 차이가 크기 때문이고, 그 이유 중에는 코로나 전과 지금에 경유 유류비가 많이 올랐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갑자기 리무진 버스를 구입하려는 사람들과 대부분 리무진 버스를 소유하고 있는 회사나 차주분들이 학교 통학이나 회사 출퇴근에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갑자기 전세 수요가 늘어나는 리무진 관광버스를 충분히 공급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코로나19 전에 기름값이 l당 1200원이었는데 지금은 l당 1900원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요금문의 전화가 오면 견적가격을 말하기 어려워 조심해서 단골 고객님께는 더 금액에 바로 답할 수 없습니다.

또 같은 리무진이라도 3년 5년 미만의 리무진 버스는 관리만 잘하면 A급 버스로 분류돼 다소 높은 금액으로 배차되지만 7년 10년 된 차량은 10만원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지만 28인승 버스 수요가 많아지면서 45인승 버스를 28인승으로 구조변경해 낚시나 후진 일을 하는 버스도 지금은 없어 전세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버스 내부 바닥면에 보이는 고급차 바닥은 2017년식부터 출고된 차량입니다.

모처럼 외출이나 가족여행을 하려면 일정과 계획이 있다면 바로 연식을 확인하고 차량 사진을 받은 후 계약을 하는 것이 다음에 하는 것보다는 지금이 유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신형 버스에서 예약이 만료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 때 버스 전세요금과 지금의 전세요금을 살펴보면 코로나19 때 버스 전세요금은 요금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저조했을 뿐 1㎞에 500원 한 적도 한동안 있었다.
예를 들어 300k 서울에서 원주 거리의 경우 300k×500=150000+기본요금 300000원이었다면 이런 거리의 경우 지금은 기름값만 20만원이 되고 기본요금 40만원~50만원이라면 300k 거리의 요금은 6070만원이 돼 코로나 지금 요금 차이는 20만원가량 차이가 나는 셈이다.
또 600k 거리라면 코로나19 전체 유류비 30만원이라면 지금 유류비는 40만원이 되고 기름값을 더하는 기본요금이라면 고객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은 코로나 스트레스를 해소하듯 누구나 여행을 가기 위해 해외가 아니면 국내 둘레길 산악회 친목회 등을 다시 결성하고 전국 유명 관광지를 진달래철을 구경하기 위해 각종 여행상품 등을 유튜브 인터넷을 통해 관광코스 여행상품 맛집 등을 알아보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고 고객들은 여행계획이 정해지면 수군 비교견적을 살펴본 후 남들보다 조금 빨리 계약하는 것이 좋은 차량과 조금 유리한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 전부터 언론이 당분간 유류 상품은 안보 수요가 큰 매체에 내용 내용이 보이지 않습니다.

고객이 버스를 대절하지 않고 친구 부부 28인승 리무진 버스가 필수가 아닐 때는 최근 유행하는 전문 산악회가 아닌 두레도 임도 바닷길과 같은 단순한 여행 코스가 유행하여 코로나 때부터 모집하여 다니고 있어 1박 2일 당일 2박 3일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 전국 각지를 개발하여 여행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사의 여러 군대를 소개합니다.
숲길여행, 동백여행, 굿모닝여행사, 쌍학클업 MT여행 등을 검색하여 저렴한 회비만 지불하고 가고 싶은 곳을 선정하여 전국을 가볼 만한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업체에서 여행객을 모집하여 여행을 떠나는 여행상품이 유행처럼 성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리무진 버스나 모든 관광버스가 코로나19 때 월 계약이 아니면 1년 계약을 했기 때문에 버스 수요가 다소 부족할 것으로 생각되므로 여행 계획이 있다면 미리 버스에서 예약하는 것이 다소 유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